더빌리 스토리
나만의 공간 취향을 찾아 떠나는 여행

더빌리는 공간에 대한 취향, 리프레쉬, 경험에 대한 요구를 채워주는 공간 컬렉션 구독 서비스입니다.

구매할 필요없이 원하는 기간만큼 상품을 써보고, 나만의 공간을 항상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움에 가치를 두는 사용자는 새제품으로 구독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사이클링 제품으로 항상 새로운 경험을 우선할 수도 있습니다.

about1  
공간을 새롭게. 더빌리
더빌리 인테리어 소품 구독 서비스

더빌리는 7일부터 180일까지 다양한 구독 기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기간이 완료되면 취향에 따라 새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구매 또한 가능합니다.

img2  
180 DAY

원하는 상품을 180일간 사용하는 180DAY는 구매 부담을 줄이고, 적절한 기간의 공간 리프레쉬를 즐기는 분에게 맞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구독 기간이 완료되면 새로운 상품으로 새롭게 구독을 시작합니다.

3×60 DAY

상품 3개를 60일마다 바꿔서 사용해보는 경험 중심 구독 서비스입니다.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 싶은 분에게 맞는 취향 찾기 서비스입니다.

7 DAY

인기 브랜드를 7일~30일간 경험해 볼 수 있는 단기 렌탈 서비스입니다.

집들이나 파티 등에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가장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이미지로만 보던 유명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 제품 선택에 도움을 드립니다.

촬영용 패키지

인테리어 회사, 촬영 스튜디오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촬영용 인테리어 소품 렌탈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구성의 상품 패키지로 포트폴리오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더빌리의 서비스 정책
더빌리의 브랜드 정품 정책

더빌리의 모든 상품은 해당 브랜드 정식 라이선스 공급사를 통해 100% 오리지널 정품으로 제공됩니다.

더빌리가 제공하는 상품은 오마주나 이미테이션된 저가 상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하이엔드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about3about_banner
더빌리의 상품 구성

더빌리 구독 상품은 한정된 구성으로 희소성과 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공간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상품으로 공간 리프레쉬를 위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about_collection
합리적 가격의 프리사이클링 상품

더빌리의 프리사이클링 상품은 공유 사이클 횟수 제한 정책과 철저한 검수 관리를 통해 상품 퀄리티를 항상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으며,

단 한번의 공유라도 구독 상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해당 상품은 구성에서 제외합니다.

새제품 컬렉션 대비 최대 60% 저렴한 구독료 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사용자에게 경제적인 혜택이 됩니다.

about_price
사용자 참여의 확대

사용자 참여를 확대해 원하는 상품을 제안할 수 있으며, 더빌리 큐레이터의 선별을 거쳐 선정된 제안 상품은 더빌리에 공식 상품으로 등록됩니다.

제안이 선정되면 제안자에게 포인트 보상과 함께 더빌리의 블랙라벨 등급이 부여 됩니다.

블랙라벨 등급에게는 각종 할인 혜택과 새로운 상품 런칭 시, 우선 구독할 수 있는 특별한 권한이 주어집니다.

about_esg  
더빌리의 사회적 영향
상품 제안하기